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번호 | 문의유형 | 제목 |
---|---|---|
82 | 스마트모드 |
[🎬동영상][설정] 부운영자가 스마트 모드로 전환 후, 어떤 메뉴도 접속할 수 없다고 합니다. ![]() |
81 | 스마트모드 |
[🎬동영상][상품관리] 쇼핑몰 메인화면에 진열 설정한 상품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
80 | 스마트모드 |
[주문관리] 스마트 모드로 전환했더니 상품준비중 단계가 보이지 않아요. ![]() |
79 | 스마트모드 |
[주문관리] 품절된 상품이 주문되었습니다. 어떻게 된건가요? ![]() |
78 | 스마트모드 |
[주문관리] 주문 상품의 수량을 조절해 취소하고 싶어요. ![]() |
77 | 스마트모드 |
[주문관리] 실수로 입금되지 않은 주문 건을 입금처리 했습니다. 입금 전 상태로 되돌릴 수 없나요? ![]() |
76 | 스마트모드 |
[주문관리] 구매 고객이 배송지 변경 요청을 했을 경우 어떻게 배송지를 변경하나요? ![]() |
75 | 스마트모드 |
[주문관리] 고객 변심, 부분 취소나 반품 등으로 환불처리 시 환불 금액에서 배송비를 차감할 수 있나요? ![]() |
74 | 스마트모드 |
[보안 및 법적준수사항] SSL 인증서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
73 | 스마트모드 |
[회원가입 및 로그인] 변경된 사업자정보 적용은 어떻게 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