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295 관리자 로그인 시 "접속이 제한되어 있는 아이피(IP)"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조회수 8850
  • 작성일 2017-08-03 15:56:13
  • 추천 42 추천하기
  • 조회수 8850
 아이피 접근 권한이 제한되어 있다고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1:1문의 접수가 필요합니다.

아이피(IP) 접근 권한 제한


  관리자 접속 시 '고객님이 접근하신 IP[고객 아이디]는 접근 권한이 제한되어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특정 아이피로만 접속 가능하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또는

  2. 국내 아이피로만 접속 가능하게 설정된 경우


  이러한 경우에는 1:1문의를 통해 가입자 신분증(법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포함)을 첨부하여 접속 제한 해제 요청을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클릭)



[함께보기] 로그인 차단 관련 FAQ


  로그인이 차단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