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515 부가서비스 신청 후 입금했는데 입금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6778
  • 작성일 17.10.27 15:23:24
  • 추천 36 추천하기
  • 조회수 6778
 부가서비스 신청 시 입금처리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답변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부가서비스 신청 시 입금처리 되지 않는 경우


  1. 부가서비스 신청 시 결제수단을 '무통장(가상계좌)'로 선택한 뒤 '무통장(공용계좌)'로 입금한 경우

    - 무통장입금(가상계좌) 이용 시, 반드시 발급된 전용 계좌로 입금해야 합니다.

    - 카페24 공용계좌로 입금한 경우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서비스 정상 이용이 불가합니다.

      (공용계좌로 입금하신 경우 부가서비스 신청(결제수단을 무통장(공용계좌)로 선택)을 다시 해주신 뒤 1:1 문의로 확인 요청주시기 바랍니다)

    - 가상계좌는 입금 시 자동으로 입금 처리됩니다. 만약 가상계좌로 입금하였음에도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이체 확인증, 부여받은 가상계좌 번호를 기재해 1:1문의로 확인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클릭)


  2. 부가서비스 신청 시 기재한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3. 부가서비스 신청 시 요청받은 결제 금액과 실제 입금 금액이 다를 경우

    - 부가서비스를 여러 번 나누어 신청한 경우, 신청하신 건마다 별도 입금해야 합니다.

      나누어 신청한 부가서비스 결제금액을 1회에 모두 입금하시면 처리가 불가합니다.


  4. 부가서비스 신청 후 3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은 경우


  5. 부가서비스 신청 이력이 존재하지 않는 경우

    -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지 않고 입금부터 할 경우 자동 입금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이와 같은 사유로 입금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 신청한 부가서비스명, 입금일자, 입금자명을 기재하여 1:1 문의로 접수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