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536 로그인이 차단된 경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조회수 15949
  • 작성일 2015-09-24 18:07:23
  • 추천 105 추천하기
  • 조회수 15949
 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 차단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을 차단하는 경우
 
 카페24 서비스(쇼핑몰센터, 쇼핑몰 관리자 등)에 로그인 시 다음과 같이 도용이 의심되는 상황으로 간주되는 경우
 추가적인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로그인 차단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대량 접속 등 비정상적인 로그인이 감지된 경우
 2. 잘못된 정보로 로그인을 반복적으로 시도한 경우 (동일한 IP에서 1분 동안 10회 이상 로그인 등)


차단 해제 방법

 차단을 해제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등록한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본인 인증 절차가 완료되면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휴대폰 본인 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카페24 고객지원센터 1:1 게시판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기]

#ip차단 #로그인차단 #접속차단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