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751 FTP 접속 시 '530 Login incorrect' 메시지가 표시되면서 연결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21986
  • 작성일 16.07.07 10:06:37
  • 추천 85 추천하기
  • 조회수 21986
 FTP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다시 한 번 확인하세요.


  FTP 접속 시 발생하는 '530 Login incorrect'FTP 아이디나 비밀번호가 맞지 않을 경우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FTP 접속정보를 확인 후, FTP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맞는지 확인해 보세요.


   


  아래사항을 참고하여 접속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FTP 접속정보 확인하기


    1) FTP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대/소문자를 구분합니다. 키보드 Caps Lock 키를 확인하여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2) FTP 비밀번호와 쇼핑몰관리자의 비밀번호를 다르게 설정했을 경우 설정한 FTP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 변경하기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을 경우 '상점관리 > 기본정보관리 > 비밀번호 변경' 에서 'FTP/파일링크'항목을 체크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이메일 인증을 받지 않은 경우 이메일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기본정보관리] - [내쇼핑몰정보]에서 '관리자 이메일 인증' '관리자 휴대전화' 을 받으셔야만 보안인증의 원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시, 약 5분 후 적용됩니다. 5분 후 다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기] FTP 로그인 관련 FAQ


  ▶ FTP 로그인 시 비밀번호가 틀렸다고 나와요 (클릭)

  ▶ FTP 접속이 안되요 (클릭)

  ▶ 플러그인 매니저 설치만 반복되고 FTP 로그인 창이 뜨지 않아요 (클릭)

  ▶ 웹 FTP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클릭)

  ▶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