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번호 | 문의유형 | 제목 |
---|---|---|
28 | 배송서비스 |
EMS 계약 체결을 위한 고객확인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 |
27 | 배송서비스 |
우체국 택배연동을 사용하며 공급사별 반품주소를 이용할 수 있나요? ![]() |
26 | 배송서비스 |
택배연동을 이용중인데 배송완료로 상태변경이 자동처리 되지 않습니다. ![]() |
25 | 배송서비스 |
CJ대한통운 택배연동 신청 절차가 궁금합니다. ![]() |
24 | 배송서비스 |
CJ대한통운 택배연동을 사용 중인데 송장 전송에 계속 실패합니다. ![]() |
23 | 배송서비스 |
CJ대한통운 택배연동을 사용 중인데 배송 처리 후에도 주문서 상태가 배송대기로 남아있습니다. ![]() |
22 | 배송서비스 |
우체국 택배연동을 사용중인데, 쇼핑몰 관리자에서 반품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
21 | 배송서비스 |
택배연동 서비스 사용 시, 묶음배송 건의 운송장 번호는 어떻게 받나요? ![]() |
20 | 배송서비스 |
구매자가 교환/반품 신청 시, 택배사에서 반품상품을 자동수거할 수 있도록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19 | 배송서비스 |
CJ대한통운 송장번호 받기 시 우편번호 오류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