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번호 | 문의유형 | 제목 |
---|---|---|
14 | 스마트매니저 |
무통장(가상계좌)결제를 신청했는데, 계좌번호 안내 메일을 받지 못했습니다. ![]() |
13 | 스마트매니저 |
청구요금을 카드로 결제한 경우, 카드 매출전표를 세금계산서로 대체할 수 있나요? ![]() |
12 | 스마트매니저 |
카페24 스마트매니저란 무엇인가요? ![]() |
11 | 스마트매니저 |
카페24 스마트매니저는 어떻게 신청하나요? ![]() |
10 | 스마트매니저 |
카페24 스마트매니저는 어떻게 해지하나요? ![]() |
9 | 스마트매니저 |
청구서가 발행되면 요금은 어떻게 납부하나요? ![]() |
8 | 스마트매니저 |
청구서가 발행된 것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
7 | 스마트매니저 |
이용료가 실제 사용 내역과 다르게 청구되었어요. ![]() |
6 | 스마트매니저 |
청구요금 중 일부만 납부하고 싶어요. ![]() |
5 | 스마트매니저 |
청구요금을 서비스별로 모두 합산해서 납부하고 싶어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