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024 PG사에서는 조회되는 주문이 카페24 쇼핑몰관리자에서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2646
  • 작성일 17.04.06 10:09:03
  • 추천 44 추천하기
  • 조회수 2646
  PG사와의 일시적인 통신문제로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카페24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


  PG사 어드민에서는 주문 및 결제정보가 조회되나 카페24 어드민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원인은 쇼핑몰 고객이 결제도중 PC나 네트워크 상의 일시적인 통신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았기 때문에 1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카드취소처리가 진행됩니다.

  ※ 통신 문제 등으로 생성되지 않은 주문서는 수기로도 생성할 수 없습니다.


  만약 취소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번거로우시더라도 PG사 어드민에서 취소처리를 하신 뒤 재주문을 유도하시기 바랍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