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024 PG사에서는 조회되는 주문이 카페24 쇼핑몰관리자에서는 조회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5174
  • 작성일 17.04.06 10:09:03
  • 추천 53 추천하기
  • 조회수 5174
  PG사와의 일시적인 통신문제로 주문서가 생성되지 않은 경우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카페24에서 조회가 되지 않는 주문


  PG사 어드민에서는 주문 및 결제정보가 조회되나 카페24 어드민에서는 조회가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주문들은 '주문관리 > 영업관리 > 주문실패 관리'에서 최대 1개월 내의 주문을 조회할 수 있으며, 원인은 아래 세 가지로 표시됩니다.


  - 일시적 오류 : PG사와의 일시적 통신 문제로 주문서가 정상 처리되지 못한 경우로, 15분 내 자동 복원 처리됩니다.

    복원된 주문은 입금전 관리, 상품준비중 관리, 배송준비중 관리 목록으로 이관됩니다.

 ※ 자동 복원 대상건은 PG사 어드민에서의 수동 승인취소를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재고부족 : PG사 통신 중 재고가 소진되어 주문이 완료되지 못한 경우로, PG사에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 결제실패 : PG사 장애 등 오류로 주문이 완료되지 못한 경우로, PG사에서 자동 취소 처리됩니다.


  만약 시간이 경과하였음에도 복원 또는 취소처리가 완료되지 않았다면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