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제목 내용 자주묻는질문 검색
유선 문의는 쇼핑몰 관리자 기능 상담만 가능합니다. 디자인 및 오류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하시면 빠른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사업자 인증이 완료된 상태에서 사업자등록번호가 변경된 경우에는, 기존 인증상태를 초기화 한 후 다시 개인사업자 인증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1. 쇼핑몰 관리자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이 표시되는 창에서 '인증상태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여 기존 인증을 초기화합니다.
※ 인증상태 초기화 후에는 다시 개인사업자 인증 요청을 접수해야 합니다.
[함께보기] 개인사업자 회원 관련 FAQ
▶ 쇼핑몰 명의변경 시 서류 접수는 어디에 하나요? (클릭)
▶ 개인 회원으로 가입 후 개인사업자 회원으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클릭)
#사업자변경 #사업자수정 #사업자 수정 #사업자정보 #사업자 정보 #사업자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