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296 본인인증을 해야 하는데 회원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조회수 1984
  • 작성일 2017-08-03 16:16:28
  • 추천 19 추천하기
  • 조회수 1984
 카페24 일대일 문의 또는 이메일로 정보수정 요청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본인 인증을 위한 정보 수정 방법


  가입 당시 입력했던 휴대폰 번호,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아 본인 인증이 어려울 경우 아래 서류를 접수해 회원가입 정보 변경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변경된 정보를 통해 본인 인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가입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의 사본을 준비합니다.

    - 일반회원 및 개인 사업자 회원: 가입자 신분증

    - 상호 및 사업자 등록 번호가 변경된 개인 사업자 회원: 가입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 법인 사업자 회원: 법인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1개월 이내의 등기부등본


  2. 아래와 같이 제목 및 내용을 기재하고 1의 서류를 첨부하여 1:1 문의 또는 이메일로 접수합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클릭)

    - 카페24 이메일: echosting@cafe24corp.com


 ※접수방식 예시

 - 제목:
회원가입정보 변경 요청
 - 내용: 아이디
          아이디를 알고 있는 경우, 반드시 아이디를 함께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000-1234-5678 ▶ 000-5678-1234
          이메일: abc@abc.co.kr ▶ abc@abc.com

   

  ※ 요청 내용 처리 지연 시 카페24 1:1 고객문의 접수 바랍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찾기 아이디 찾기 #비밀번호찾기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분실 #비밀번호 분실 #비밀번호재발금 #비밀번호 재발급


[함께보기] 회원정보 관련 FAQ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