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회원정보수정 항목이 표시됩니다.
※ 회원가입 시, 이메일 점유 인증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이메일 정보로 회원임을 확인합니다.
3. 수정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계정 정보를 알 수 없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재발급 절차를 거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법인 회원
1.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본인인증 시, 인증수단을 '가입자 이메일'로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회원정보수정 항목이 표시됩니다.
3. 수정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가입자 이메일로 인증을 할 수 없거나 로그인이 불가능하다면 아래 안내 내용에 따라 1:1문의 또는 이메일(echosting@cafe24corp.com)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1:1문의 바로가기 (클릭)
1) 접수 방식 예시(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정보가 변경된 경우)
[제목] 카페24 가입자 정보 변경 요청 [내용] - 아이디(아이디를 알고 있는 경우 반드시 기재 필요) - 휴대폰 번호 : 기존 000-1234-5678 ▶ 변경 000-5678-1234 - 이메일 : 기존 abc@abc.co.kr ▶ 변경 abc@abc.com |
2) 제출 서류
①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② 3개월 이내에 발행한 법인 인감증명서 사본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의 숫자 6자리는 보이지 않도록 마스킹(가림 처리)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킹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접수가 반려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위임장 사본
- 위임장의 수임인은 요청자 정보가 작성되어야 합니다.
- 법인인감증명서의 인감도장과 동일한 인감도장이 날인 되어야 합니다.
- 별도의 위임장 양식이 없을 경우, 하기 링크에서 위임장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가능합니다. 위임장 작성 예제를 참고하여 작성 바랍니다.
※ 위임장 작성 시 위임 업무 및 위임 기간을 명확히 기재하시길 바랍니다. 위임장에 기재된 위임 기간 동안 위임 업무에 관한 권한 일체가 수임인에게 위임됩니다.
▶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 (클릭)
▶ 위임장 양식 작성 예제 (클릭)
④ 요청자(수임인) 서류 :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사본
- 요청자(수임인)가 직원일 경우 ①~④번 서류 모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수)
- 요청자가 대표자일 경우 ③, ④번 제외 후 대표자의 신분증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수)
3) 추가로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 상호명이 변경된 경우 : 법인등기부등본(1개월 내 발행) 사본
- 대표자가 변경된 경우 : 인감증명서 또는 신분증 서류에 주민등록번호 전체가 노출되어 있어야 합니다.
※ 대표자 외의 정보 변경은 '2) 제출 서류' 내용대로 주민번호 뒷자리가 마스킹(가림 처리)후 접수 바랍니다.
쇼핑몰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
1. 쇼핑몰 관리자 '상점관리 > 기본정보관리 > 내쇼핑몰 정보'로 이동합니다.
2. '기본정보 설정'에서 '대표 휴대전화', '대표 이메일' 오른쪽에 '대표 인증정보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표이메일 변경도 동일한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본인확인 인증 시, 개인 및 개인사업자는 인증수단 3개 모두 활용 가능하고,
법인 및 외국인은 본인 명의 휴대전화가 아닌 '카페24회원 휴대전화' 혹은 '카페24회원 이메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정보를 수정하고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정보 #가입 정보 #대표 이메일 #대표 휴대전화
[함께보기] 회원정보 관련 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