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297 가입자 정보가 변경되었는데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조회수 2292
  • 작성일 2017-08-03 16:23:53
  • 추천 10 추천하기
  • 조회수 2292
 가입자 신원 확인 서류의 사본을 일대일 문의 접수 또는 이메일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입자 정보 변경 방법


  1. 가입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의 사본을 준비합니다.

    - 일반회원 및 개인 사업자 회원: 가입자 신분증

    - 상호 및 사업자 등록 번호가 변경된 개인 사업자 회원: 가입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 법인 사업자 회원: 법인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1개월 이내의 등기부등본


  ※ 모든 신분증 서류에는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리고 보내시기 바랍니다.

     단, 법인의 경우 법인 대표가 변경된 경우에는 반드시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리지 않고 주민등록번호 전체가 보이는 신분증 사본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2. 하기와 같이 제목 및 내용을 기재하신 후, 1의 서류를 첨부하여 1:1 문의/또는 이메일로 접수합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 카페24 이메일: echosting@cafe24corp.com


 ※접수방식 예시

 - 제목: 가입자 정보 변경요청

 - 내용: 아이디
          휴대폰: 000-1234-5678 ▶ 000-5678-1234
          이메일: abc@abc.co.kr ▶ abc@abc.com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

 

  1. 가입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의 사본을 준비합니다.

    - 일반회원 및 개인 사업자 회원: 가입자 신분증

    - 상호 및 사업자 등록 번호가 변경된 개인 사업자 회원: 가입자 신분증, 사업자 등록증

    - 법인 사업자 회원: 법인 사업자 등록증, 대표자 신분증


  2. 하기와 같이 제목 및 내용을 기재하신 후, 1의 서류를 첨부하여 1:1 문의/또는 이메일로 접수합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 카페24 이메일: echosting@cafe24corp.com


 ※접수방식 예시

 - 제목: 관리자 정보 변경요청

 - 내용: 아이디
         휴대폰: 000-1234-5678 ▶ 000-5678-1234
         이메일: abc@abc.co.kr ▶ abc@abc.com



  ※ 요청내용 처리지연시 카페24 1:1 고객문의 접수 바랍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가입정보 #가입 정보 #대표 이메일 #대표 휴대전화

[함께보기] 회원정보 관련 FAQ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