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297 가입자 정보가 변경되었는데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조회수 19134
  • 작성일 2017-08-03 16:23:53
  • 추천 61 추천하기
  • 조회수 19134
 가입 유형에 따라 가입자 정보수정 방법이 상이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및 개인사업자 회원


  1.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회원정보수정 항목이 표시됩니다.

  ※ 회원가입 시, 이메일 점유 인증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이메일 정보로 회원임을 확인합니다.


  3. 수정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 계정 정보를 알 수 없어 로그인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재발급 절차를 거친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법인 회원


  1. 아래 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합니다.

      ▶ 회원정보수정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본인인증 시, 인증수단을 '가입자 이메일'로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본인인증이 완료되면 회원정보수정 항목이 표시됩니다.


  3. 수정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가입자 이메일로 인증을 할 수 없거나 로그인이 불가능하다면 아래 안내 내용에 따라 1:1문의 또는 이메일(echosting@cafe24corp.com)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1:1문의 바로가기 (클릭)

    1) 접수 방식 예시(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정보가 변경된 경우)


  [제목] 카페24 가입자 정보 변경 요청
  [내용]

   - 아이디(아이디를 알고 있는 경우 반드시 기재 필요)

   - 휴대폰 번호 : 기존 000-1234-5678 ▶ 변경 000-5678-1234

   - 이메일 : 기존 abc@abc.co.kr ▶ 변경 abc@abc.com

         


    2) 제출 서류

      ① 법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② 3개월 이내에 발행한 법인 인감증명서 사본

         ※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마스킹 처리(*******로 나오도록)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마스킹되어 있지 않을 경우 접수가 반려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③ 위임장 사본

          요청자 본인이 기재되어야 하며, 법인인감증명서의 인감도장과 동일한 인감도장이 날인되어 있어야 합니다.

      ④ 요청자(수임인) 서류 : 신분증 및 재직증명서 사본

        - 요청자(수임인)가 직원일 경우 ①~④번 서류 모두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수)

        - 요청자가 대표자일 경우 ③, 번 제외 후 대표자의 신분증을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민등록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필수)

        - 별도의 위임장 양식이 없을 경우 아래 링크에서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위임장 양식 다운로드 (클릭)

           ▶ 위임장 양식 작성 예제 (클릭)


    3) 추가로 서류 제출이 필요한 경우

      - 상호명이 변경된 경우 : 법인등기부등본(1개월 내 발행) 사본

      - 대표자가 변경된 경우 : 인감증명서 또는 신분증 서류에 주민등록번호 전체가 노출되어 있어야 합니다.

         대표자 외의 정보 변경은 '2) 제출 서류' 내용대로 주민번호 뒷자리가 마스킹되어 있어야 합니다.

 


쇼핑몰 관리자 정보 변경 방법

  1. 쇼핑몰 관리자 '상점관리 > 기본정보관리 > 내쇼핑몰 정보'로 이동합니다.

  2. '기본정보 설정'에서 '대표 휴대전화',  '대표 이메일' 오른쪽에 '대표 인증정보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대표이메일 변경도 동일한 방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본인확인 인증 시, 개인 및 개인사업자는 인증수단 3개 모두 활용 가능하고,

        법인 및 외국인은 본인 명의 휴대전화가 아닌 '카페24회원 휴대전화' 혹은 '카페24회원 이메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3. 정보를 수정하고 하단의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정보 #가입 정보 #대표 이메일 #대표 휴대전화


[함께보기] 회원정보 관련 FAQ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