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298 개명으로 인해 회원정보 수정이 필요합니다. 조회수 2202
  • 작성일 2017-08-03 16:39:24
  • 추천 14 추천하기
  • 조회수 2202
 개명 후 신원 확인 서류의 사본을 일대일 문의 접수 또는 이메일로 발송해주시기 바랍니다.

개명으로 인한 회원정보 수정 방법


  1. 가입자의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의 사본을 준비합니다.

    - 초본 또는 개명 이후 발급한 신분증 사본

      (본인 확인을 위해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를 가리지 않고, 주민등록번호 전체가 보이는 사본을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2. 하기와 같이 제목 및 내용을 기재하신 후 1:1 문의/또는 이메일로 접수합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 카페24 이메일: echosting@cafe24corp.com


 ※접수방법 예시

 - 제목:
개명으로 인한 가입자명 변경 요청
 - 내용: 아이디
          휴대폰: 000-1234-5678 ▶ 000-5678-1234
          이메일: abc@abc.co.kr ▶ abc@abc.com


  ※ 요청내용 처리 지연시 1:1 문의 접수 바랍니다.

  ▶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가입정보 #가입 정보

[함께보기] 회원정보 관련 FAQ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