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492 실수로 삭제한 상품 복구가 가능한가요? 조회수 3844
  • 작성일 17.10.24 11:16:18
  • 추천 21 추천하기
  • 조회수 3844
 쇼핑몰 관리자 '상품관리 > 상품관리 > 삭제상품 목록'에서 복구 가능합니다.

삭제 상품 복구


  1. 쇼핑몰 관리자 '상품관리 > 상품관리 > 삭제상품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2. 실수로 삭제한 상품을 선택해 '상품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상품 복구 시 해당 상품이 할당된 분류 복구도 가능합니다. 단, 상품분류를 삭제한 경우에는 '분류 미등록 상품'으로 복구됩니다.

  ※ '삭제상품 목록'에서 삭제했을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 오픈마켓에 연동된 상품의 경우 삭제 시 연동이 해제되며, 상품을 복구하여 재연동 하더라도 마켓에는 새로운 상품으로 등록됩니다.

  ※ 삭제된 상품은 삭제일로부터 1년 후 완전 삭제됩니다. 완전 삭제된 상품은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사용 중인 상품을 삭제한 경우 미리 복구하거나

      백업해야 합니다.

  ※ 사용하지 않고 방치된 상품 데이터는 쇼핑몰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 상품 데이터 삭제를 권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데이터 삭제 관련 공지사항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