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관리자 '상품관리 > 상품관리 > 삭제상품 목록'에서 복구 가능합니다. |
삭제 상품 복구
1. 쇼핑몰 관리자 '상품관리 > 상품관리 > 삭제상품 목록'으로 이동합니다.
2. 실수로 삭제한 상품을 선택해 '상품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 상품 복구 시 해당 상품이 할당된 분류 복구도 가능합니다. 단, 상품분류를 삭제한 경우에는 '분류 미등록 상품'으로 복구됩니다.
※ '삭제상품 목록'에서 삭제했을 경우에는 복구가 불가합니다.
※ 오픈마켓에 연동된 상품의 경우 삭제 시 연동이 해제되며, 상품을 복구하여 재연동 하더라도 마켓에는 새로운 상품으로 등록됩니다.
※ 삭제된 상품은 삭제일로부터 1년 후 완전 삭제됩니다. 완전 삭제된 상품은 복구가 불가능하므로 사용 중인 상품을 삭제한 경우 미리 복구하거나
백업해야 합니다.
※ 사용하지 않고 방치된 상품 데이터는 쇼핑몰 속도를 저하시킵니다. 이를 예방하기 위해 사용하지 않는 상품 데이터 삭제를 권장하며
자세한 사항은 관련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 데이터 삭제 관련 공지사항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