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688 PG사 신청이 진행되고 있는 중에 기재한 정보를 수정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조회수 8938
  • 작성일 2018-05-23 10:04:36
  • 추천 28 추천하기
  • 조회수 8938
 PG신청 시 기재한 정보는 이미 해당 PG사로 접수되었으므로 수정이 필요할 경우,
당 PG사로 수정 요청을 하거나 초기화 후 재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진행 중인 PG사 신청 정보 수정하기


  PG 신청을 접수한 뒤에 수정이 필요한 정보가 생겼을 경우에는 해당 PG사로 수정 요청을 하거나 신청 초기화 후 재신청을 진행해야 합니다.

 

  ※ PG사 정보 수정 후, 쇼핑몰 관리자 '상점관리 > 기본정보관리 > 내쇼핑몰 정보'의 내용을 PG사 정보와 동일하게 수정바랍니다.  


  PG 초기화를 진행할 경우에는 가입비 납부 이력을 먼저 확인하고 1:1문의로 초기화 사유와 함께 PG 초기화 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카페24 1:1 문의 바로가기 (클릭)


  ※ 가입비 납부 이력이 있을 경우 해당 PG사에 가입비 환불 요청을 따로 진행해야 합니다. 반드시 가입비를 환불받은 후에 초기화 요청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