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라인 오류가 발생하는 상황을 확인하고 수정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아래에 기재된 항목 중 해당되는 사항이 있다면 사이트맵 제출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상품 설정을 점검 후, 사이트맵을 다시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3라인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
- 상품 가격이 0원인 상품만 등록되어 있을 경우
- 품절 상품이 판매 중일 경우
- 진열 중인 상품이 없을 경우
- 특정 그룹만 접근할 수 있도록 접근 제한을 설정한 상품의 경우
- 상품명이 '샘플상품' 만 있는 경우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