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24 쇼핑몰센터 회원탈퇴 전 확인 사항을 확인한 뒤 아래 안내 방법을 참고해 탈퇴 절차를 진행합니다. |
카페24 쇼핑몰센터 회원 탈퇴 절차
※ 삭제된 아이디로 재가입하거나 탈퇴한 아이디를 복구하는 것은 불가능하므로 신중히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1. 회원 탈퇴 전 확인 사항을 확인합니다.
▶ 쇼핑몰센터 회원탈퇴 전 확인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클릭)
2. 아래 링크에 접속합니다.
▶ 회원 탈퇴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3. 탈퇴하려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4. 본인 인증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 회원 가입 시, 이메일 및 휴대폰 점유인증을 통해 가입한 회원은 이메일 및 휴대폰 정보로 회원인증 후 탈퇴를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5. '탈퇴신청' 버튼 클릭 후 새로 뜨는 로그인창에 한 번 더 로그인합니다.

6. 유의사항을 확인한 뒤 탈퇴 접수를 진행합니다.

7. 회원 탈퇴가 접수됩니다.
회원 탈퇴는 '회원 탈퇴 신청 > 쇼핑몰 삭제 > 계정삭제(완전탈퇴)' 절차를 거쳐 완료됩니다.
'쇼핑몰 삭제'는 매일 10:30, 15:30, 17:30에 순차 진행됩니다.

8. '쇼핑몰 삭제' 처리가 완료되면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 수신 후 카페24 사이트에 접속해 한 번 더 회원 탈퇴 절차를 진행하면 완전 탈퇴(계정 삭제)됩니다.
※ 탈퇴 후 1시간 이내에 다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만약 탈퇴 신청이 반려될 경우 아래 문자가 수신됩니다.
부가서비스, 결제서비스(PG)가 세팅, 자아이디가 탈퇴 여부, 구매한 도메인 사용 여부를 확인하고 다시 탈퇴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몰센터 회원탈퇴 전 확인해야 할 사항은 무엇인가요?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