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737 교환 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나요? 조회수 7258
  • 작성일 18.08.28 10:53:36
  • 추천 17 추천하기
  • 조회수 7258
 교환 처리 시 첫 구매 때 사용한 적립금을 그대로 적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법은 아래 답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교환 시 적립금 적용 방법


  1. 쇼핑몰 관리자 '주문관리 > 영업관리(탭) > 전체 주문 조회'로 이동합니다.

  2. 취소 처리할 주문 건의 주문번호나 주문자명 등을 입력해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목록에 검색한 주문 건이 나열되면 '주문번호'를 클릭합니다.


   

 

  4. 주문번호 클릭 시 노출되는 '주문상세정보 창'의 '주문/CS(탭)' 페이지에 있는 '상품교환' 버튼을 클릭합니다.


   

 

  5. '교환처리 창'이 나타나면 '교환상품 선택' 버튼을 합니다.


   

 

  6. '주문 상품 선택' 창이 나타나면 교환할 상품을 검색한 뒤 '추가' 버튼을 클릭해 추가합니다.

     옵션 선택 후 '상품추가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7. 교환할 상품이 추가되면 주문 상품과 교환 상품에 체크하고 '교환접수' 버튼을 클릭합니다


   

 

  8. 교환 처리 사유를 선택하고 '상세보기' 버튼을 클릭해 배송비 환불, 할인금액 환불, 환불 금액 수정 등을 선택합니다.


   

 

  9. '결제 금액' 항목에서 구매 시 사용하지 않았으나 보유하고 있는 적립금과 구매 시 사용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 교환 처리가 설정 완료 후에는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11. 완료 후 나타나는 주문상세정보 페이지에서 적립금 사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기] 교환 관련 FAQ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