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된 상품이 주문된 경우, 아래 확인 사항을 참고하여 설정 상태를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
확인 사항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품절 처리가 되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1. 스마트 모드 쇼핑몰 관리자 '상품관리 > 상품 목록 '에서 주문된 품절 상품을 검색하여, 상품명을 클릭합니다.
2. 상품 수정 화면의 옵션설정 영역에서 재고관리 항목이 '사용함', '재고 소진 시, 쇼핑몰 화면에 품절 표시함'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 재고관리 항목에 '사용함'으로 체크했더라도 '재고 소진 시, 쇼핑몰 화면에 품절 표시함'에 체크되어있지 않은 경우,
재고가 0이 되어도 자동으로 품절 처리되지 않습니다.


※ 설정에 문제가 없음에도 품절 상품이 주문된 경우는 주문 번호 및 상품 코드를 기재해 1:1문의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1:1문의 바로 가기 (클릭)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