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글로벌 쇼핑몰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2326 품절 / 지연 등 고객 안내가 필요한 경우 어디로 요청해야 하나요? 조회수 1762
  • 작성일 19.12.02 11:10:17
  • 추천 8 추천하기
  • 조회수 1762
 '해외CS게시판'에서 요청 게시글을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상세 방법


 쇼핑몰 관리자 '게시판관리 > 해외CS게시판'에서 고객 안내가 필요한 내용을 게시글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품절, 상품 지연, 주소 확인 등)

 요청 내용 작성 시, 원활한 대응을 위해 해당 주문번호 및 상품정보를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메뉴의 접속 권한이 없는 경우,  대표 운영자 계정을 통해 권한을 부여받아야 합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