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2381 에이랜드 주문건의 주문상태가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462
  • 작성일 20.05.12 11:47:44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62
 에이랜드 판매자센터에서 주문이 품목단위로 분할된 경우, 해당 주문은 마켓통합관리와 연동이 해제됩니다.


  에이랜드 판매자센터 사양상 주문이 품목단위로 분할되는 경우가 존재하며, 이 경우 EC 어드민으로 수집된 주문과 매칭이 해제됩니다.

  매칭이 해제되는 경우 수집된 주문은 삭제되지 않지만, 주문 상태값이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주문이 품목단위로 분할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주문을 품목별로 배송 처리하는 경우
  2. 부분취소, 부분교환, 부분반품 등 주문을 품목별로 CS처리하는경우

  주문이 품목단위로 분할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이 에이랜드 판매자센터 주문서 내 주문 상태변경 내역에 남게 됩니다.
  - 에이랜드 판매자센터 > 주문관리 > 주문리스트 > 주문번호 옆 "주문서" 아이콘 클릭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위와 같이 주문서 상태변경 내역에 "주문분할"로 처리된 내역이 있는 경우,
  카페24 쇼핑몰 관리자에 수집된 주문과의 주문상태 연동이 해제될 수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