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운영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2389 상품 관련 문의는 어떻게 안내가 진행되나요? 조회수 572
  • 작성일 2020-05-27 10:52:3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72
  상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하여 확인이 가능한 범위에서 안내가 진행됩니다.

상품 문의


  상담사는 상품을 실제 확인하거나 주기적인 교육이 어렵습니다. 기본적인 상품문의는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한 범위에서 안내되며
  그 외의 문의는 쇼핑몰측에 확인을 거쳐 고객에게 안내합니다.



외부 판매처 문의


  해당 서비스는 자사 쇼핑몰의 CS업무가 중심이며 외부 판매처의 경우 각 판매처 고객센터에서 응대합니다.
  다만, 간단한 배송 문의는 연동된 재고솔루션 내 등록 정보를 확인하여 안내합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