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운영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2390 클레임 발생 시 녹취 확인이 가능한가요? 조회수 348
  • 작성일 2020-06-04 11:46: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8
 녹취 내용은 클레임 발생 등으로 확인이 필요한 경우 청취 가능합니다.
 

 모든 콜 상담 내용은 녹취되고 있으며, 녹취 확인이 필요한 경우 청취 제공만 진행하고 있습니다.

 ※ 녹취 파일 제공은 불가합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