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운영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2391 여러 쇼핑몰의 CS대행 관리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조회수 426
  • 작성일 2020-06-04 11:46:3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26
 정책, 문의, 메모 등을 쇼핑몰별로 구분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통계 리포트를 통해 CS대행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쇼핑몰 고객의 문의는 상품, 주문, 배송, 배송 후 반품/환불 등의 10개 대분류와 59개 소분류로 구분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CS대행 현황을 알 수 있도록 쇼핑몰 관리자 내에 리포트 메뉴가 제공되기 때문에 고객 상담 현황, 문의 유형별 통계, 문의 유형별 상품 통계를

  일/월별로 검색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