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로 인입되는 고객의 문의를 전문 콜센터를 통해 응대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
제공 업무
기본적으로 인/아웃바운드의 전화 업무를 진행하며 업무 협의를 통해 카페24 쇼핑몰 관리자, 재고 솔루션 등을 활용한 CS처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진행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게시판을 제공합니다.
▶ 대표적인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클릭)
※ 게시판, 카카오 상담 등의 업무는 '전담제 서비스' 신청 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특징
CS업무는 카페24에서 운영하는 CS센터에서 진행되며 다수의 대형 쇼핑몰을 장기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몰 CS업무의 전문성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페24의 솔루션 운영 강점을 이용한 고객 문의, 메모, 통계 등의 시스템 연동을 통하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