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운영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2397 카페24 국내CS대행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조회수 1164
  • 작성일 2020-06-04 20:26: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64
 쇼핑몰로 인입되는 고객의 문의를 전문 콜센터를 통해 응대하는 아웃소싱 서비스입니다.

제공 업무

 

  기본적으로 인/아웃바운드의 전화 업무를 진행하며 업무 협의를 통해 카페24 쇼핑몰 관리자, 재고 솔루션 등을 활용한 CS처리 업무를 진행합니다.

  또한 진행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게시판을 제공합니다.

  대표적인 서비스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클릭)

 

  ※ 게시판, 카카오 상담 등의 업무는 '전담제 서비스' 신청 시 이용 가능합니다.



서비스 특징


  CS업무는 카페24에서 운영하는 CS센터에서 진행되며 다수의 대형 쇼핑몰을 장기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온라인 쇼핑몰 CS업무의 전문성 및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페24의 솔루션 운영 강점을 이용한 고객 문의, 메모, 통계 등의 시스템 연동을 통하여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가능합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