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735 비밀번호 재발급 방법이 궁금합니다. 조회수 3800
  • 작성일 2016-05-24 14:18:50
  • 추천 54 추천하기
  • 조회수 3800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에서 카페24 대표계정 및 자아이디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에서 카페24 대표계정 및 자아이디 비밀번호를 간단하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 바로가기


 

카페24 대표계정 비밀번호 변경하기


  1.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에서 가입방법에 따라 해당하는 인증 정보를 입력합니다.

 

 

 

  2.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암호 보안수준이 높은 비밀번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완료 화면


 

 


자아이디 비밀번호 변경하기


  1. 인증절차를 거친 후,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자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누릅니다.

 

 

 

  2. 인증받은 아이디에 해당하는 자아이디 리스트가 출력됩니다.

      자아이디 전체 또는 개별로 비밀번호를 변경 할 수 있습니다.

 

 



  ※ 유의사항

    - 법인회원의 경우 정확한 가입정보를 입력해야 비밀번호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법인명/단체명 기재 시 띄어쓰기를 포함해 정확한 상호명이 입력되어야 하며 이메일 역시 가입 당시 기재한 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단 하나라도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입력하신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가입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가입 당시 기재한 상호명이 다르거나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을 경우 echosting@cafe24corp.com으로 정보 수정 요청을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함께보기] 회원정보 수정 관련 FAQ

 

  ▶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클릭)

  ▶ 본인 인증을 해야 하는데 회원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클릭)

 #비밀번호찾기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변경 #비밀번호 변경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