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시작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735 쇼핑몰센터 아이디/비밀번호는 어떻게 찾나요? 조회수 4176
  • 작성일 2016-05-24 14:18:50
  • 추천 58 추천하기
  • 조회수 4176
  쇼핑몰센터 메인과 쇼핑몰 관리자 모두 로그인 되지 않을 시 아이디 찾기와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에서 각 절차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가입 당시 기재한 이메일 계정을 입력해야 합니다. 현재 이용하지 않는 계정이나 가입 당시 기재한 메일을 모를 경우 관련 서류를 첨부해 1:1문의나 이메일로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 서류를 통한 본인 인증 방법 바로가기 (클릭)



아이디 찾기


  1.아이디 찾기 페이지에서 본인 인증 절차를 진행합니다.

      아이디 찾기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본인 인증 완료 시 가입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발급하기


  ※ 유의사항

  - 법인 회원의 경우 정확한 가입 정보를 입력해야 비밀번호 재발급이 가능합니다.

     법인명/단체명 입력 시 띄어쓰기를 포함해 정확한 상호명을 입력해야 하며 이메일 역시 가입 당시 입력한 메일을 입력해야 합니다.

     단 하나라도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입력하신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가입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노출됩니다.

     가입 당시 기재한 상호명이 다르거나 이메일이 기억나지 않을 경우 echosting@cafe24corp.com으로 정보 수정을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에서 가입 방법에 따라 해당하는 인증 정보를 입력합니다.

      비밀번호 재발급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2. '재발급 받기' 버튼을 클릭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습니다.


   

 

  3.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임시 비밀번호로 로그인한 뒤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 암호 보안 수준이 높은 비밀번호 사용을 권장합니다.

 

   


  ▼ 비밀번호 변경 완료 화면


   

 



자아이디 비밀번호 변경하기


  1. 인증 절차를 거친 후 비밀번호 변경 페이지에서 '자아이디 비밀번호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인증받은 아이디에 해당하는 자아이디 목록에서 자아이디 전체 또는 개별로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함께보기] 회원정보 수정 관련 FAQ

 

  ▶ 회원정보 수정은 어디에서 하나요? (클릭)

  ▶ 본인 인증을 해야 하는데 회원 가입 당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 및 이메일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클릭)

 #비밀번호찾기 #비밀번호 찾기 #비밀번호변경 #비밀번호 변경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