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845 상품등록/수정 시 인증정보를 입력했는데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772
  • 작성일 16.12.29 18:56:23
  • 추천 42 추천하기
  • 조회수 772
스마트스토어, 11번가의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 뉴상품관리를 사용 중인 쇼핑몰에만 적용됩니다.


1. 스마트스토어


  스마트스토어 정책으로 인증기관, 인증번호를 필수로 입력해야 전송이 가능합니다.


2. 11번가


  11번가의 정책으로 인증번호가 유효하지 않을 경우, 마켓연동이 불가능합니다. 반드시 유효한 인증정보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증정보 입력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추가로, 11번가의 경우 필수로 인증정보를 입력해야 상품 등록(전송)이 가능한 카테고리들이 있습니다.

  아래 예시 이미지와 같이 11번가 관리자에서 등록하려는 카테고리를 선택 한 뒤 상품등록 시 "[인증정보] - 필수입력사항입니다." 와 같은 오류창이 노출

  될 경우 카페24에서는 무조건 인증정보를 넣어주신 뒤 전송이 가능합니다.


  11번가에서는 인증대상아님으로 등록이 가능하여도, 카페24 -> 11번가 전송 시 필수 인증값을 입력하도록 11번가 측 오류가 발생되기 때문에

  임의로 카페24에서 인증정보 값을 무시하고 오픈마켓에 등록 되도록 전송이 불가합니다.

   

 해당 오류가 발생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해당 상품에 인증정보 입력 후 상품 전송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