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운영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867 명의변경이나 사업자정보 변경 시 이전 거래 건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조회수 14031
  • 작성일 2017-01-02 09:49: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4031

 사업자 변경 전의 거래(결제)건은 PG사 문의후 처리가 필요합니다.


PG사 정보는 사업자번호를 기준으로 합니다.

사업자번호가 달라지면 신규 아이디를 발급받으셔야하며 쇼핑몰 1개당 PG사 아이디는 1개로 1:1 매칭되어야 합니다.


사업자번호가 변경이되면 신규 발급된 아이디가 쇼핑몰에 셋팅되기 때문에 이점 유의해주세요.

 

사업자번호 변경 전에 이미 결제된 카드결제/실시간계좌이체/PG에스크로 거래건에 대해서는 쇼핑몰 어드민에서 승인 취소가 불가합니다.

   카페24에서 직접적으로 취소가 불가능한 관계로 사업자 변경 전의 거래(결제)건은 PG사 문의후 처리가 필요합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 1:1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