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자주 묻는 질문
  3. 쇼핑몰 생성

쇼핑몰 관리자 기능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933 오픈마켓에 상품 전송이 되지 않습니다. 조회수 1050
  • 작성일 17.01.09 14:08:20
  • 추천 18 추천하기
  • 조회수 1050
 실패사유를 '마켓통합관리 > 전송로그 확인 > 상품관리 로그'의 실패 탭에서 확인한 후 수정하여 재전송하시기 바랍니다.


오픈마켓 상품 전송 실패


상품 전송이 되지 않을 경우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상품의 썸네일 이미지가 삭제되었거나 마켓별 기준 사이즈에 미치지 않는 경우

  ▶ 마켓별 이미지 기준 사이즈 안내 (클릭)


  2.상품의 품목별 재고가 모두 0인 경우

  - 상품의 품목 중 1개라도 재고가 1 이상이어야 전송가능합니다.


  3. 마켓별 옵션 등록 개수 제한에 걸리는 경우

  - 오픈마켓별 옵션 등록 개수 제한이 있으며, G마켓의 경우 최대 50개까지 옵션등록이 가능합니다.


  4. G마켓, 옥션의 경우 상품상세설명에 IFRAME 소스가 포함된 경우


  5. 상품 요약설명 등 연동되는 항목의 글자수 제한을 초과하거나 전송 불가능한 특수기호가 포함된 경우


  ※ 실패사유를 쇼핑몰관리자의 '마켓통합관리 > 전송로그 확인 > 상품관리 로그 > 실패 탭'에서 확인한 후 수정하여 재전송하시기 바랍니다.




카페24 는 쇼핑몰 운영을 보다 편리하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기능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더 좋은 서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고객지원센터(☎1588-3413)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