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쇼핑몰 TIP

쇼핑몰 TIP

온라인 쇼핑몰 제작부터 운영, 마케팅까지!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카테고리 상세
번호 문의유형 제목
1625 주문서 작성하기 화면에 원하는 항목 추가하는 방법 조회수 2660
  • 작성일 2018-03-08 14:38: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60
쇼핑몰 고객이 상품을 주문할 때 작성하는 주문서!

기본 제공되는 주문서를 이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요!

상품의 특성상 넓이, 두께 등 기본 주문서에는 없는 항목 입력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주로 가구나 주얼리 등 주문 제작 상품이 주문서 추가 항목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주문서에 항목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 맞춤 주문을 위한 주문서 항목 추가하기!



01
주문서 작성 시 별도의 고객 의견 기재란 만들기

1. 쇼핑몰 관리자 '상점관리 > 운영관리 > 주문서 추가항목 관리'로 이동합니다.

2. '항목추가' 버튼을 클릭해 주문서 항목을 추가하고 '저장' 버튼을 클릭합니다.

※ 추가 항목은 최대 20개까지 추가할 수 있고 추가 입력 사항이 꼭 필요한 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해당 상품을 주문하는 경우에만 추가 항목을 받을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3. 쇼핑몰 관리자 '디자인관리'로 이동해 '디자인 수정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스마트 디자인 가이드를 따라 스마트 디자인 편집창에서 Order_ordadd 모듈을 추가합니다.


주문서 항목 추가를 통해 보다 꼼꼼한 고객 맞춤 주문을 받아보세요!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올라갑니다!